팀 생성
팀원 1

1:1 비율의 .jpg .png 파일을 업로드해주세요

BlockBusterPC방 이스포츠 시설 동호인 대회 리그 오브 레전드 중고등부

대회 종료
e스포츠 토너먼트 플랫폼 팀 생성 타이머 아이콘 대회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e스포츠 토너먼트 플랫폼 팀 완료 스마일 아이콘 0/0 팀 등록완료 0 팀 참가

대회가 종료되었습니다.

팀원 모집이 닫혀있습니다.

대회일정

Block Buster PC방 리그 오브 레전드 8월 : 2022-08-21 09:30

경기방식 및 참가자격

■ 체크인 안내

오전 9시부터 체크인 시작. 경기 10분 전 체크인 종료

■ 경기 방식

결승전 3판 2선승제 , 그 외 경기 단판으로 진행

진영 선택은 심판의 코인토스로 진행됩니다.

■ 참가자격

만 12세 이상의 BBPC 회원

*프로 출신 불가

보상안내

1등 20만원

  • BBPC방 LoL 일반부 8월

    경품안내

    1등 20만원 & 11월 반기대회 참가 티켓 

  • 대회개요

    1.1 다음 규정은 "2022 진주 BB PC방 리그오브레전드 8월 정기대회"에 한합니다.

    1.2 팀 구성은 5인 1팀으로 모두 BB PC방 회원이어야하며, 대회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됩니다.

    1.3 타PC방 대표선발전과 중복 출전 불가합니다.

    1.4 총상금 20만원

    - 1위 : 20만원 + 시설 대표 자격 획득

    1.5 일정 : 8월 21일 (일) 오전 9시 체크인 , 오전 9시 30분 시작

    참가 기한내 4팀 미만 신청시 대회는 취소됩니다.
     

  • 참가 안내

    2.1 본 대회는 "2022 진주 BB PC방 리그오브레전드 8월 정기대회"으로 BB PC방 매장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습니다.

    2.2 팀생성 및 팀원 초대

    이스포츠 아레나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해당 대회에서 팀생성 및 팀원 초대를 완료하면 참가 확정이 됩니다.

    (팀원이 수락을 하여 빈 슬롯이 없어야 확정 됩니다.)

    2.3 체크인

    모든 팀은 사전에 공지된 경기 시작 10분전까지 대기하여 이스포츠 아레나 페이지에서 체크인을 완료해야합니다.

    (체크인누락 시 자동 실격되며 부주의로 인한 체크인 누락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2.4 체크인이 완료되면 조편성, 대진표 공개, 채팅방 개설이 되며 안내에 따라 경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5 다음 경기가 예정된 팀은 경기에 참가할 준비가 미리 되어 있어야 합니다.

    2.6 본 대회는 아마추어 대회로 참가자는 대회일 기준 1년동안 공식 대회 (LCK,CL 등 국내외 지역 리그)에 참가 또는 관련 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 경기규정

    3.1 대회 진행

    3.1 결승전은 3판 2선승제로 진행되며, 나머지 모든 경기는 단판으로 진행됩니다.

    3.2 맵

    소환사의 협곡

    3.3 모드

    토너먼트 드래프트 픽 모드, 로비 관전자 공개

    3.4 진영

    1세트는 코인토스 결정하며 2세트 부터는 패자가 선택합니다. (단판인 경우 제외)

    3.5 결과 스크린샷

    참가팀은 매 경기가 끝나면 결과 스크린샷을 이스포츠 아레나 채팅창에 업로드 해야합니다.

    3.6 경기 중단

    대회 도중 버그 등으로 문제가 있어 경기 진행이 힘들 경우 주최 측에게 연락을 하여 경기중단을 요청합니다.

    (문제 화면 캡쳐 필수)

    3.6.1 게임 자체의 문제로 인해 경기가 중단될 경우 주최 측 판단에 의하여 재경기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3.7 경기 내 반복적인 감정표현 및 채팅도발, 도발행동 등 운영진 판단하에 패널티 또는 실격패가 될 수 있습니다.

    3.8 예비선수

    예비선수 없이 5인 1팀으로 진행됩니다. 

    3.9 챔피언 / 밴픽

    - 원활한 대회 진행을 위해 밴픽툴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챔피언의 부족 또는 밴픽의 실수로 발생되는 모든 상황에 대한 책임은 선수에게 있습니다.

    - 밴픽툴 프로그램은 Pro Draft를 사용합니다.

  • 주의사항

    4.1 운영진의 승인 없이는 어떠한 형태로의 관전은 불가합니다.

    4.2 경기 진행 전, 진행 중, 종료 후 욕설이나 비방을 금지하며, 위반시 1회 경고, 3회 경고시 대회 참여 자격이 박탈됩니다.

    4.3 대회도중 팀원 1명이라도 주최 측에서 공지한 시간에서 5분이상 지각 시, 팀 경고가 주어집니다.

    4.4 경기도중 하드웨어에 대한 문제 발생 책임은 선수에게 있으며 시작전 점검을 필히 해야합니다.

    4.5 추가 대기시간까지 미 입장 시, 해당 경기 몰수 패 처리합니다.

    4.6 PC 기본 세팅 프로그램 외 비인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실격 처리됩니다.

    4.7 대회 진행중 촬영되는 영상, 사진은 모두 명예의전당이나 대회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이를 거부하는 경우 대회 참여가 취소되거나 상금/혜택 수령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4.8 고의적인 게임 중단, 비매너 행위 시에는 향후 모든 대회의 참여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4.9 체크인 시작 이후 팀 구성원 중 팀을 이탈하는 선수는 참여 자격이 박탈됩니다. 

    4.10 대회 신청 후 닉네임 변경 시 운영팀에게 미리 전달해야 하며, 대회 당일 닉네임 변경 확인 시 패널티가 부과됩니다. 

  • 선수의 의무

    5.1 모든 선수는 대회 규정 및 공지, 변경 사항을 지속적으로 체크해야 하고,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선수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5.2 규정에 해당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운영단의 판단과 결정을 따라야합니다.

    5.3 모든 선수는 경기가 시작전 자신의 컴퓨터와 주변기기들을 체크하여야하며 경기 시작 후 발생하는 기기 문제로 인한 불이익은 선수가 책임을 집니다.

    5.4 모든 선수는 원활한 대회 운영 및 방송 중계를 위해 운영 및 주최측 지시 사항에 따라야 할 의무가 있으며, 이에 따르지 않을 시 패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5.5 참가 신청을 한 모든 팀과 팀원은 대회 규정을 숙지하고 이에 따를 것을 동의함으로 간주합니다.

대회 주관사

참가완료 (0)

승인대기 (0)

스테이지 선택

조 선택

현재 체크인이 가능한 스테이지가 없습니다.

순위 (결과)

종료된 대회입니다.

맨 위로